본문 바로가기

레슨 후기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Son축구 아카데미) 평판(Feat. 인성)


출처: 축구선수 학부모연합회 익명토론방(http://cafe.daum.net/sodrktma/OPzd/18011)

학부모A: 이런 기사 정말 짜증납니다‥꿈을 쫓아가는 아이들 그 아이들 꿈을 뒷바라지하는 부모들의 절박함을‥역으로 이용해먹는듯 동안 얼마나 많은 아이들과 부모가 상처를 입었을지‥진심으로 좋은일 하고 싶고 아이들 위해서 투자하고 싶으면 조용히 하면 됩니다ㆍ교육은 늘 그래야 하는 거니깐요.\

학부모B: 헉 ~ 초등 월 50 은 뭐지? 그럼 교육비 무료고 후원금 50 인가요?

학부모C: 돈 있다고 언론플레이하는 간교함과 교활함이라니.
자식 은퇴하면 지은 죄 널리 퍼질 듯. 구장 만드는 것도 지돈 안들이며 시 지원 받으려고 하다가 뜻대로 못만들어져 이게 몇년째냐. 너를 아는 사람들은 웃는단다. 그나이 되도록 세상이치를 모르고 돈이 계급인줄 아는 자격지심에 찌든 삶이 보인다. 그지같은 인성 숨긴다고 숨겨지는게 아니지.

학부모D: 일단 지금 무료 아니고요. 사비 들여서 땅사고 건물 짓는 것을 너무 띄워주는 기사네요. 자기 기념관 자기 축구교실용인뎅. 돈주고 기사 쓰니?

학부모E: 지인아이가 여기속해있을때..춘천이란 외진환경과,,,감독의 강압적인 훈련방식(특히 부모들있는데서도 훈련중 수시로 욕을 너무많이해서,,,,)에 지쳐서 다른곳으로 많이 옮겼다고했네요,,,,,

학부모F: 전문코치진이라...아들한명 아들후배한명 ...ㅋㅋ
물론 자격증이 다는 아니겠지만..자격증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심이...
대안학교..아이들 학력 초졸로만들고싶으시면 가세요!!
그리고...대안학교 안간다하면 교장이 뒤에서 조종합니다...그의견에 반대했던 코치진들 학부모들 다 나가리 되었구요..
지금애들 20명도 안남았을겁니다.
그리고 손감독님..예전 돈없을 때 도와줬던 사람들 생각하며 사세요.
->네.흥민이 친형이 코치하면서 친형 후배도 같이 코치하고있습니다.
전에 계셨던 코치님들이 다 짤리면서 코치가 모잘라 코치두명이 두탕씩 하고있는걸로 압니다.

학부모G: 사비로 육성한다고? 
부모들이 매달 내는 돈은 뭔디?
후원금이라고? 
편법 쓰는거 홍보하냐?
기부단체? 손흥민 나중에 탈세 기사 나올거 같다.

학부모I: 나가신분이 말씀하시길 무조건 총무하면 그 아들은 외국으로 간답니다

학부모J: 기사 내용이 가관이 아니네요. 혹시 기사 내용 대안학교 교장이 써서 넘겨 줬나요? 처음부터 끝까지 다 거짓말이네요.. 손흥민 하나 키워놨다고 갑질의 끝을 보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