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슨 후기

포인원 축구아카데미 레슨 후기(Feat. 프로출신)

전 박희철 선수. 올림픽 국대 출신에 프로 출신. 일반인 10회 기준이지만 회수 기준으로 하면 1번 1시간당 7만원이다. 나는 편입 시험 때문에 급했으므로 올해 1월 2번 레슨 받았다. 축구선수 학부모연합회 다음 카페에 가보면 홍보 글이 있다.

첫 번째 레슨은 인사이드 쓰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배웠다.

두 번째 레슨은 코디네이션과 드리블+패스 훈련.

둘 다 드리블 패스 슛이 포함됐다. 아쉬운 점은 풋살장 공간이 작아 슛팅을 제대로 연습할 수 없었다. 롱볼도 차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다. 좀 답답한 느낌. 하지만 인사이드 쓰는 방법은 제대로 배웠다. 공간은 작지만 운동 강도는 높다.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준다. 나는 축구 관련해서 생체, 유소년스포츠지도사, 축구협회D급 지도자 자격증이 있지만 인사이드를 제대로 쓰는 방법은 안 배웠다. 확실히 레슨 받고 갔으면 더 좋은 성과가 나왔을거라 생각한다. 축구 그만둔 이야기를 들었을 땐 좀 짠했다. 직장인이 아니면 비용이 부담되기는 한다. 비용이 비용인 이상 시험 아니고서는 레슨 받기는 힘들겠다. 그에게 넓은 운동장에서 한번 레슨받고 싶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7길 11 성보타워 B1